오래동안 제 마음에는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기독교회가 교파와 교단의 울타리에 갇혀서 성경의 진리를 정확하게 보지 못하는 현실입니다.그래서 인터넷과 유튜브에서 말씀을 전하는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많은 교파의 그리스도인들과 교제하게 되었고 성경의 복음과 구원의 경험이 무엇인지 선포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온라인 성경연구 과정, 바이블 칼리지를 통해서 많은 성도들이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면서 감사의 글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교회 안에 두 부류의 그리스도인들이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좁은 길을 걷는 사람들과 넓은 길을 걷는 사람들로 나눠집니다.
좁은 길을 걷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입니다. 말씀을 살피며, 성령의 음성을 핑계하지 않고 순종하는 사람들입니다. 성경지식이 많지 않을 수도 있으나, 그들은 뜨거운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옛날 침례요한과 같은 메시지를 찾는 사람들입니다.
넓은 길을 걷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반응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자신의 욕망을 달래주는 설교를 따라다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양심의 찔림을 피해다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회개와 거듭남에 대한 설교를 듣기 싫어하며, 말씀이 아닌 감정을 따라다니는 사람들입니다. 순종하기는 싫어하지만, 축복받기는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문제는, 좁은 길을 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교회에서 너무나도 적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믿음을 지키기 위해 교회를 떠나는 가나안 성도들이 100만을 훌쩍 넘기는 모습을 우리는 목격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한국 교회의 숫자는 편의점 숫자보다 3배나 많다고 합니다. 거리에 교회는 수없이 많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가르치는 교회는 너무나도 적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우리는 어떤 그리스도인이 되어야할까요? 어떤 말씀을 따라가야 할까요?
마지막사명은 생명수와 같은 성경의 순결한 복음을 찾아다니는 성도들의 말씀 쉼터가 되기 위해 유튜브사역을 통해 말씀을 나눕니다.
03
마지막사명의 기도
“주님, 주께서 이 시대의 성도들에게 전하기 원하시는 기별이 무엇입니까? 날마다 저희 눈을 열어주시고 보게 해주셔서 하늘이 인정하는 말씀을
선포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저희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는 그릇이 될 수 있게 인도해주시옵소서. 주께서 가르쳐주실 때 성령께
굴복하게 도와주시옵소서”
04
마지막사명의 소원
마지막사명은 초대교회에서 사도들이 전했던 원래의 복음을 전하기 원합니다. 중세기 천년동안 기독교회는 크게 무너졌습니다. 진리가 무너졌고, 구원의 도와 경험이 무너졌고, 하나님의 계명이 무너졌습니다. 16세기초, 하나님께서는 종교개혁자들을 일으키셔서 중세기에 무너진 복음의 회복을 시작하셨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개신교 교파들이 생겼지만, 종교개혁이 정신은 사라져 버렸고, 중세기에 무너진 진리와 구원의 도는 회복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사명은 종교개혁의 정신으로 진리를 회복하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초대교회에서 사도들이 전했던 복음과 신앙을 회복하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지금 이 시대가 예수께서 재림하시기 직전의 세대임을 믿으며 주께서 오시는 길을 예비해서 성도들을 준비시키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주께서 인도하시는 길이 좁은 길이라는 진리를 믿고 그 길을 전하기 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오직 진리와 성령의 역사를 통해서만 죄인이 구원받고 하늘갈 수 있음을 믿습니다.
05
미디어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법인
마지막사명은 미디어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법인이며, 특정 교파에 소속되지 않았고,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성경 말씀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