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사명

우리소개

마지막 사명 미디어 센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01

미디어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법인

마지막사명은 미디어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법인이며, 특정 교파에 소속되지 않았고,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성경 말씀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2

마지막 사명의 기도

“주님, 주께서 이 시대의 성도들에게 전하기 원하시는 기별이 무엇입니까? 날마다 저희 눈을 열어주시고 보게 해주셔서 하늘이 인정하는 말씀을 선포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저희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는 그릇이 될 수 있게 인도해주시옵소서. 주께서 가르쳐주실 때 성령께 굴복하게 도와주시옵소서”

03

마지막 사명의 소원

마지막 사명은 초대교회에서 사도들이 전했던 원래의 복음을 전하기 원합니다. 중세기 천년동안 기독교회는 크게 무너졌습니다.
진리가 무너졌고, 구원의 도와 경험이 무너졌고, 하나님의 계명이 무너졌습니다.
16세기초, 하나님께서는 종교개혁자들을 일으키셔서 중세기에 무너진 복음의 회복을 시작하셨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개신교 교파들이 생겼지만, 종교개혁이 정신은 사라져 버렸고, 중세기에 무너진 진리와 구원의 도는 회복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사명은 종교개혁의 정신으로 진리를 회복하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초대교회에서 사도들이 전했던 복음과 신앙을 회복하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지금 이 시대가 예수께서 재림하시기 직전의 세대임을 믿으며 주께서 오시는 길을 예비해서 성도들을 준비시키길 소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주께서 인도하시는 길이 좁은 길이라는 진리를 믿고 그 길을 전하기 원합니다.
마지막사명은 오직 진리와 성령의 역사를 통해서만 죄인이 구원받고 하늘갈 수 있음을 믿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