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휴거를 가르치는 분들은 의인들이 먼저 하늘로 휴거 당하고 악인들은 이 땅에 남아서 한 번 더 구원받을 기회를 받게 된다고 말하지만, 그러나 성경은 전혀 그렇게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성경은 의인의 구원과 악인의 죽음이 동시에 일어나는 사건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단 한 번도 의인이 먼저 휴거 당하고 악인들은 이 세상에 남아서 7년 동안 환난 당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확인해볼까요?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고 있으면서도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마 24:38-39)

 

이 말씀이 무슨 뜻입니까?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는 노아의 때와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노아의 때에 방주에 들어간 사람들은 구원을 받았지만, 방주에 들어가기를 거절한 사람들은 밖에 버려짐을 당했습니다.

왜 악인들은 방주 밖에 남아 있게 되었을까요?

또 다른 구원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 남았습니까?

아닙니다. 방주에 들어가지 않은 악인들은 모두 멸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에도 의인들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악인들은 노아의 때처럼 모두 멸망 당하게 될 것입니다.

비밀휴거론자는 의인들이 먼저 구원받고 악인들은 7년 환난 후에 두 번째 구원의 기회를 받는다고 주장하지만, 성경은 구원과 멸망이 동시에 이루어지며, 의인들이 구원받을 때 악인들은 멸망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인자의 때는 노아의 때와 같을 것이라고 한 것입니다. 또한 예수께서는 인자의 때는 롯의 때와 같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롯의 때와 같으리니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집을 짓더니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서 불과 유황이 비 오듯하여 저희를 멸하였느니라 인자의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눅 17:28-30) 

 

롯의 때에 먼저 의인이 구원받고 악인들은 두 번째 구원의 기회를 받았습니까? 아닙니다. 롯의 가족이 소돔성을 떠나 구원받는 순간, 소돔에 남아 있던 악인들은 모두 멸망 당했습니다.  롯의 때에도 노아의 때와 같이 의인의 구원과 악인의 멸망이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리스도의 재림 때에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비밀휴거론자는 의인의 구원과 악인의 멸망 사이에 7년의 시간 차이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성경과 전혀 맞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비밀휴거의 문제가 무엇인지 보이십니까?

 

Do you konw?

비밀휴거론자가 가장많이 사용하는 성경절이 무엇일까요?

“그 밤에 두 남자가 한 자리에 누워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 두 여자가 함께 매를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눅 17:34-35)

 

비밀휴거론자는 이 말씀을 근거로 두 사람이 함께 있다가 의인이 상대방도 모르는 사이에 감쪽같이 하늘로 사라진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그들은 말하기를, “성도는 하늘로 데려감을 당하고, 악인은 지상에 남아서 적그리스도와 함께 환난을 통과하게 된다.”라고 말합니다. 정말 그렇게 될까요?

예수께서 말씀하신, “그 밤에 두 남자가 한 자리에 누워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는 무슨 뜻일까요? 이 말씀은 예수께서 재림하시기 직전까지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살지만, 재림하시는 날에는 의인과 악인의 운명이 영원히 달라지는 분리가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서, 한 무리는 하늘로 데려감을 당할 것이고, 다른 한 무리는 멸망을 위해서 이 땅에 버려짐을 당하게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예수께서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다른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라고 말씀하시자 제자들이 이렇게 질문합니다.

 

“저희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여 어디오니이까?”(눅 17:37)

 

“주여 어디오니이까?”라는 제자들의 질문이 무슨 뜻입니까? “주님, 주께서 의인들은 하늘로 데려가시는 것은 알겠는데, 하늘에 가지 못한 악인들은 어디에 버려짐을 당하게 되는 것입니까?”라는 질문입니다. 이 질문에 예수께서 어떻게 대답하셨을까요?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가라사대 주검 있는 곳에는 독수리가 모이느니라”(37절)

 

얼마나 분명한 말씀입니까? 예수께서는 악인들의 시체는 지상에 버려져서 독수리의 먹이가 될 것이라고 대답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에 의인들은 하늘로 승천할 것이지만, 악인들의 시체는 땅 속에 묻히지도 못한 채 온 세상에 널려서 새들의 먹이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에 새들이 악인들의 시체를 뜯어먹는 장면이 나오는 것입니다.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재림의 장면) … 또 내가 보니 한 천사가 해에 서서 공중에 나는 모든 새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와서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 왕들의 고기와 장군들의 고기와 장사들의 고기와 말들과 그 탄 자들의 고기와 자유한 자들이나 종들이나 무론대소하고 모든 자의 고기를 먹으라 하더라”(계 19:14, 17, 18)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 하나님께서 온 세상에 있는 새들에게 악인들의 시체를 뜯어먹으라고 명령하실 것입니다. 그때 우리가 어디에 있어야 할까요? 의인들이 구원받고 승천할 때 우리도 함께 올라가야 합니다. 결코 이 땅에 남아서는 안 됩니다.

구약성경도 재림의 날에 악인들의 시체가 지구 전체에 널려 있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날에 나 여호와에게 살륙을 당한 자가 땅 이 끝에서 땅 저 끝에 미칠 것이나 그들이 슬퍼함을 받지 못하며 염습함을 입지 못하며 매장함을 얻지 못하고 지면에서 분토가 되리로다”(렘 25:33)

 

성경의 가르침은 분명합니다. 성경은 의인들이 하늘로 데려감을 당하는 사건과 악인들이 버려둠을 당해서 멸망 당하는 사건을 동시에 이루어지는 사건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두 여자가 함께 매를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구원과 멸망이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비밀휴거론자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의인들이 먼저 비밀휴거 당하고 7년 환난 동안 악인들에게 다시 한번 구원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가르칩니다. 얼마나 빗나간 가르침입니까? 성경에는 비밀휴거가 없습니다. 의인들의 휴거 후에 악인들에게 여전히 은혜의 시간이 계속될 것이라는 가르침은 성경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거짓 교리입니다.